Wbc 야구대표팀 선수들, 경기 앞두고 여자 나오는 룸살롱서 술판 벌였다 +정체 포스트쉐어

기자가 손님으로 왔다면 간도 쓸개도 모두 빼줄 기세였다. 인터폰을 들고 아가씨를 부르려는 장 상무를 만류하고 자리에 앉았다. SNS에는 이번 사건에 대해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하고 자신의 일에 열심인 청년조차 저런 유흥업소에 간다는 것이 현실”이라거나 “설마 했는데 실망이 크다. 한 순간에 쌓아온 이미지가 무너졌다”는 등의 내용이 쏟아지고 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경찰 단속 당시 이용 중이던 업소가 무허가 유흥주점이었던 것으로 확인되면서 논란의 초점은 ‘방역수칙 위반’을 넘어 불법 유흥주점 출입 및 여 종업원 동석 여부 등으로 옮겨갔다. 평소 ‘건실한 열정맨’ 이미지로 어필해 온 그인 만큼 여론의 충격과 실망감은 커진 모습이다.

 

사형이 선고된 고금석은 선배들을 잘못 만나서 죽게 된 안타까운 사연이 있었습니다. 그는 교육자 집안에서 자라나 반듯하게 커 왔다고 합니다. 항상 예의 바르고 인사성도 밝았으니 고향 마을 사람들은 믿을 수 없는 사건이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사실 관계가 드러나지는 않았고 소명 절차가 있을 수 있어 언제쯤 이 조사가 마무리될지는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의혹이 제기된 날짜에 선수들이 어디에 있었고, 무엇을 했는지 경위서를 통해 파악할 전망이다. 이어 "각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 받고 그에 따라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 한 후, 국가대표팀 운영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내 앞에 앉아서 옆의 편집장(여자)에게 성적인 농담을 하며 추근덕 거리던 국장. 가끔씩 동조를 얻으려는 듯 웃으며 나를 쳐다볼 때마다 고개를 돌리며 무시하던 나. '무시하는 것이 결코 능사가 아니다'라는 결론에 이르른다. 어린 여기자에게 'xx씨랑 나는 정말 좋은 관계지~' 하며 '관계? 하하 관계하니까 이상하네~ 그런 관계가 아니고 좋은 사이란 뜻이지~' 하던 얼빠진 놈. 그날 저녁 너무 화가나서 호흡곤란까지 느꼈던 것을 기억한다.

 

사실 상의 24시간 성매매 허가증을 공기관이 발행한 것이다. 1907년 조선시대에 이어져 온 관기 제도가 폐지되면서 정리해고된 기생들이 관청에서 풀려 나와 요릿집에서 일했다. 기생 조합인 '권번'(券番)이 있어 요정이 연락하면 필요한 기생을 보내 흥을 돋우게 하는 형태였고 이후 요릿집에 전속계약으로 소속되어 일하는 기생들도 생겨나게 되었다. 재벌들중 경제인이나 세습재벌말고 가장 많이 등장하는 재벌이 룸살롱재벌이다. 팬들은 자꾸 성접대와 시기로 시선을 돌려서는 안된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국야구위원회와 구단이 사실 확인 중인 가운데 사실이라면 큰 파문이 예상된다. 유흥업소가 발달해 있는 일본의 경우, 우리나라의 룸살롱과 주로 비교되는 곳은 캬바쿠라지만 여기는 룸으로 격리되어 있지 않은 트인 공간이다. 그냥 아가씨들과 술 마시면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이다.

 

1년 전 만해도 경기불황 여파로 클럽형 대신 북창동식 룸살롱이 대세를 이뤘다. 다만, 보도자료에서 유치 자체가 가짜뉴스는 아니고 유치를 진행하는 단계에 있으나 아직 확정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반면 한국은 취하고 있는 방식은 일관적으로 처참합니다. 2006년 세계적인 영화사인 미국 MGM이 부산시와 손잡고 1조원을 들여 ‘할리우드형 영화 테마파크’를 조성한다고 발표했지만 불과 4개월 만에 토지매입 가격 등을 둘러싸고 부산시와 갈등을 보이다 결국 무산된 적이 있습니다. 뿐 아니라 이미 테마파크로 자리 잡고 있는 에버랜드와 롯데월드도 수익성이 그리 좋지 않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경관과 헌병들은 너무도 의외의 사실에 눈이 둥굴해져서 상관은 명령을 내릴 수도 없고 하관은 상관의 명령이 없이 독자적으로 할 수도 없는 모양이어서 길 좌우에서 행진을 물끄러미 보고 있을 뿐이었다. 1903년 9월 17일 개관한 요릿집 명월관은 궁내부 주임관(奏任館)과 전선사장(典膳司長)을 지낸 안 순환이 궁중에서 나온 뒤 차린 것이었다. 명월관은 ‘청풍명월(淸風明月)’에서 따온 이름으로, 명사와 한량들에게 편안한 장소와 푸짐한 음식을 대접하는 것을 모토로 했으며, 명월관 본관은 대형 연회를 개최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었고 무대도 설치되어 기생들이 공연을 했다. 하지만 독립선언서를 낭독하고 한 시간 만에 경찰들이 왔기 때문에 흥청망청 술을 마셨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명월관이나 명월관 인사동지점(태화관)이 주목을 받았던 이유는 궁중 요리를 기생의 접대를 받으면서 먹는 마치 왕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짐을 풀고 여전히 공포에 질린 채로 ‘언니들’ 치맛자락을 붙들고 잠을 청하려 했던 A씨. 그러나 얼마 되지 않아 방문이 활짝 열리며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 그 남자는 무례하게도 여성들이 누워있는 방안까지 들어와 발로 마구 차대기 시작했다. 결국 A씨는 컴컴한 방에서 뜬 눈으로 울며 밤을 지샜다. 이런 A씨에게 유일한 구원자는 바로 업소의 ‘언니들’이었다.

 

룸살롱과 룸살롱 안에서 이루어지는 접대문화를 드러내 비판받은 드라마는 지난해에도 있었다. 지난해 9월 SBS드라마 ‘베가본드’는 고위층 권력자들을 상대로 한 룸살롱 로비 장면이 등장했다. 여성 접객원들은 고위층 남성들 앞에서 저고리를 벗고 술을 따르고 춤을 췄다. 일부에서는 “실제 있었던 방산비리를 고발하는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것“이라는 의견도 있었다. 그러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지난 1월 방송소위원회에서 행정지도인 권고를 의결했다.

 

우선 정철원은 “우선 프로야구 선수로서, 국가대표 태극마크를 달고서, 야구 팬들과 모든 분들께 너무 큰 실망을 끼쳐드렸다. 이용찬 또한 사과문을 통해 “향후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 앞으로 프로선수로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면서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저도 선수들하고 동행하지 않고 제 지인 한 분하고만 저녁식사를 하고 그렇게 행동했다.

분당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Wbc 야구대표팀 선수들, 경기 앞두고 여자 나오는 룸살롱서 술판 벌였다 +정체 포스트쉐어”

Leave a Reply

Gravatar